시알리스로 완성하는 데이트의 매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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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알리스로 완성하는 데이트의 매력
1. 데이트,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진 순간
연인과의 데이트는 단순히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감정을 깊이 이해하고 친밀감을 나누는 소중한 순간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나 특별하고, 그 안에서 나누는 대화와 즐거운 경험은 관계의 본질을 더욱 강화시켜 줍니다.
하지만 때로는 여러 가지 이유로 연인 간의 성적인 친밀감에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피로, 스트레스, 혹은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활력이 감소하는 현상은 많은 연인들에게 현실적인 문제로 다가옵니다. 그런 상황에서 시알리스는 남성의 성적 에너지를 회복시키는 중요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2. 시알리스, 남성의 에너지를 되찾다
1 시알리스가 남성의 성적 활력을 회복하는 원리
시알리스의 주요 성분인 타다라필은 남성의 발기 기능을 정상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타다라필은 혈관을 확장시켜, 성기에 필요한 혈류를 원활하게 만들어 발기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또한, 시알리스는 효과 지속 시간이 길어 최대 36시간 동안 남성의 성적 능력을 지원해 줍니다.
이는 단기적인 성적 만족도를 넘어, 연인 간의 자연스러운 친밀감을 증진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일상적인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해 활력이 떨어져도, 시알리스를 사용하면 자연스럽고 원활한 성적 반응을 돕는 동시에, 더 이상 성관계를 위한 계획을 세우는 부담 없이 자유롭고 기분 좋은 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연인 관계에서 성적 만족도 증가
성관계의 만족도는 단순히 신체적인 만족에 그치지 않고, 연인 간의 정서적 유대감을 깊게 만듭니다. 성적 만족을 통해 감정적으로 더 가까워지고, 서로에 대한 애정이 더욱 깊어집니다. 이를 통해 관계의 질은 자연스럽게 향상되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친밀감도 증대됩니다.
시알리스는 남성의 성적 에너지를 복원해 줌으로써, 데이트의 설렘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관계에서 중요한 것은 단순한 신체적인 만족을 넘어서 서로가 존중하고 이해하는 마음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시알리스는 단순히 발기부전 치료제를 넘어, 연인 관계를 더욱 특별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필수적인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3. 연인과의 관계에서 성적 만족도가 중요한 이유
1 성적 친밀감의 중요성
성적 친밀감은 연인 간의 신뢰와 애정을 표현하는 중요한 방식입니다. 이 감정적인 유대가 없다면, 관계의 다른 부분에서도 서로의 마음이 멀어질 수 있습니다. 데이트에서 중요한 것은 서로의 욕구를 존중하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성적 만족이 감정적 안정감과 신뢰의 기반을 강화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연인 관계에서 성적 친밀감은 그 자체로 중요한 의미를 가집니다. 성관계를 통해 서로의 사랑을 심리적으로나 신체적으로 나누는 것은 부부 사이뿐만 아니라 연인 간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 시알리스의 역할
시알리스는 남성의 성적 에너지를 돕는 약물로, 연인과의 관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긴 효과 지속 시간 덕분에, 시알리스를 복용한 남성은 일상적인 불안감이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연인과의 시간을 더욱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또한, 시알리스는 몸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효과가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자유롭게 성관계를 가지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4. 시알리스를 통한 성적 에너지 회복
1 시알리스의 특징
시알리스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긴 효과 지속 시간입니다. 최대 36시간의 효과를 제공하는 시알리스는, 성관계 전 반드시 시간에 맞춰 복용해야 하는 부담을 덜어줍니다. 이로 인해 연인 간의 데이트에서 성적인 만족도를 높이며, 두 사람 간의 자연스러운 친밀감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2 사용법 및 주의사항
시알리스를 복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일반적으로 하루 1회 복용하는 것이 권장되며, 식사 여부와 상관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단, 사용 전에 자신의 건강 상태와 맞는지 전문가와 상담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도한 음주나 고칼로리 음식의 섭취는 시알리스의 효과를 일부 저하시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이미 성기능에 문제가 있다고 느끼는 남성이라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복용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시알리스와 건강 관리
시알리스는 발기부전 개선에 도움을 주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건강한 생활 습관과 균형 잡힌 식단, 꾸준한 운동 등이 뒷받침되어야만, 시알리스를 복용할 때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5. 시알리스, 연인과의 관계에 대한 긍정적인 변화
1 자유롭고 편안한 관계
연인 간의 관계에서 성적인 만족을 추구할 때, 시알리스는 자유롭고 자연스러운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성관계에 대한 불안감이나 부담을 덜어주어, 서로가 더 즐겁고 편안하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게 도와줍니다.
2 관계의 질 향상
성적 에너지가 회복되면, 연인 관계의 질도 향상됩니다. 시알리스는 단순한 성적 기능 개선을 넘어서, 관계의 친밀감, 서로에 대한 신뢰, 그리고 이해의 깊이를 더해줍니다.
6. 결론시알리스로 완성하는 연인 관계의 매력
연인 간의 관계는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마음에서 비롯됩니다. 성적 친밀감은 이 관계의 중요한 한 축을 차지하며, 그것이 잘 이루어질 때, 두 사람은 더욱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는 남성의 성적 에너지를 회복시키고, 연인 관계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이는 단순히 성적 기능의 개선에 그치지 않고, 연인 간의 관계를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것으로 만들어 줍니다.
연인과의 데이트에서 성적 만족도를 높이고, 서로의 감정을 더욱 깊게 나누고 싶다면, 시알리스가 그 중요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유롭고 자연스러운 관계, 그리고 매력적인 데이트를 원한다면, 지금 시알리스를 통해 성적 에너지를 되찾고, 더욱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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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 admin@slotnara.info
매일 25억명 넘는 사람이 찾는 유튜브엔 매일 수많은 채널이 만들어집니다.
많은 한국인은 오늘도 유튜브에 접속해 정보를 얻고 음악을 듣고 뉴스를 보고 위안을 받습니다. '유튜버'와 '인터뷰'의 첫 자음을 딴 'ㅇㅌㅂ'은 이렇듯 많은 이의 삶에 크고 작은 영향을 끼치고 있는 유튜버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코너입니다.
‘유튜버 레이서’ 강병휘씨가 지난 7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 게임몰릴게임 피드웨이에서 경주용으로 개조된 현대차 아반떼N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유튜버로서 수년 뒤에도 회자될 ‘명장면’을 담아내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용인=윤웅 기자
타이어가 아스팔트 위를 내달리는 소리가 울려 퍼지는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서킷. 지난 사이다릴게임 7일 이곳에서는 다음 날 펼쳐질 ‘현대 N페스티벌 아반떼 N컵 시리즈’의 상위 리그인 N1 클래스 경기를 위해 연습 주행에 나선 차량들을 볼 수 있었다. 경주용으로 개조된 차량들은 4.346㎞ 길이의 트랙을 우렁찬 배기음을 내뿜으며 질주했고, 주행이 끝난 레이서들은 헬멧도 벗지 않은 채 각종 데이터가 담긴 노트북을 보면서 작전 회의에 여념이 없었다. 이곳을 사이다쿨 찾은 것은 ‘유튜버 레이서’ 강병휘(46)씨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SK 지크 유나이티드팀 소속인 강씨는 정비사들과 차량 컨디션에 대해 열띤 토의를 벌이고 있었다. 강씨는 14만명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채널 ‘강병휘의 Station.B’ 운영자다. 그는 국민일보와의 인터뷰에서 레이서로 살면서 만끽하는 기쁨과 유튜버로서 느끼는 보람을 자세하게 들려줬다. 다음 바다이야기프로그램 은 강씨와의 일문일답.
-유튜브를 시작한 계기가 있다면.
“포르쉐코리아, 피아트-크라이슬러그룹 같은 회사에서 10년 가까이 근무했다. 이때 자동차 산업을 종합적으로 이해하는 안목을 갖게 된 것 같다. 이후 자동차 전문 언론사인 모터그래프에서 에디터와 유튜브 진행자로 일했는데, 당시 댓글 중에 이런 칭찬 바다이야기예시야마토게임 이 뇌리에 박혔다. ‘문무를 겸비한 유튜버.’ 단순히 차를 잘 타는 것을 넘어, 공학 지식을 바탕으로 차의 특성을 설명하고, 업계 경험을 통해 상품성까지 논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의미였다. 자동차 유튜버 시장의 ‘생태계 교란종’이었던 셈이다(웃음).”
-어릴 때부터 자동차를 좋아했나.
“차에 대한 관심이 식은 적이 없었다.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자동차 공학과 관련된 자료나 책을 모았다. 교과서에도 자주 이와 관련된 낙서를 하곤 했다. 나이가 든 뒤에는 좀 더 전문적으로 차에 대해 공부했다. 자동차가 어떤 부품으로 구성돼 있고, 어떻게 움직이는지…. 공부를 통해 배운 물리적인 지식을 하나하나 적용해보면서 차의 세계를 탐미했던 것 같다.”
-어린 시절 꿈은 무엇이었나.
“자동차 디자이너였다. 카이스트 산업디자인학과를 가고 싶었다. 대원외고를 다녔는데 카이스트 산업디자인학과는 자동차 관련 학과 중에서 문과생을 받아주는 유일한 곳이었다. 하지만 낙방했고, 대학(연세대)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게 됐다. 하지만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컸기에 대학생 시절에도 문과생 중 유일하게 공과대학 수업을 수강 신청해 듣곤 했다.”
-그런데 어쩌다 레이서가 된 건가.
“첫 대회에 나가기 6개월 전만 해도 내가 언젠가 레이서가 될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았다. 친구의 권유 때문에 첫차를 처분해 대회 출전에 필요한 차였던 현대자동차의 ‘클릭’을 500만원 정도에 샀다. 이후 대회에 필요한 정비 및 개조, 타이어 교체 비용 등을 감당하기 위해 스폰서를 찾으러 다녔다. 제안서를 만들어 한창 튜닝붐을 이끌던 튜닝숍을 무작정 찾아가 문을 두드리곤 했다. 10번 가면 9번은 거절당했지만, 나를 기특하게 봐주시는 분들이 있었다.”
-레이싱에 소질이 있다는 건 언제 알았나.
사진=윤웅 기자
“서울 신림동에서 행정고시 준비를 할 때 일산에 사는 부모님을 설득해 차를 마련했다. 현대차 ‘스쿠프 터보’였다. 당시 새벽이면 차를 끌고 경기도 양평으로 향했다. 유명산과 중미산을 잇는 굽이진 고갯길에서 운전하며 실력을 쌓곤 했다. 레이서는 차의 기계적 원리나 데이터 분석에 집중하는 ‘이론파’와, 감각과 본능에 의존해 차를 타는 ‘감각파’로 나눌 수 있다. 예컨대 이론파는 서킷의 첫 번째 코너에 진입할 때 정확히 언제 브레이크를 밟은 뒤 얼마 뒤에 가속 페달을 밟아 운전대를 돌릴지 안다. 계산과 플랜이 있는 것이다. 감각파는 반대로 계획이 없다. 시트를 통해 ‘엉덩이’로 전달되는 노면의 정보와 차체의 미세한 움직임을 읽어 무의식적으로 차와 한몸처럼 움직인다. 나는 ‘이론적 지식을 갖춘 감각파’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내겐 차가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대한 이론적 지식이 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레이스에서 100분의 1초를 줄이는 작업은 이론이 완벽해도 불가능할 때가 많다. 신체와 차체가 피드백을 주고받아야 하니까. 그래서 몸의 상태에 따라 주행 결과에 편차가 생기기도 한다.”
-‘2012 아시아경제 연비왕 대회’라는 행사에서도 우승한 적이 있던데.
“참가할 때 거창한 이유 같은 건 없었다. 마침 모터스포츠 시즌이 끝나는 11월쯤 대회가 열렸고, 가족과 함께 드라이브 삼아 나갈 수 있는 경기였다. 언뜻 보면 극한의 연료 소모와 극한의 연료 절약은 완전히 반대되는 주행 같지만, 드라이버 입장에서 보면 본질적으로 크게 다르지 않다. 두 행위 모두 ‘상황에 맞춰 차를 효율적으로 제어하는 기술’이 필요한 것이니까. 앞차와의 간격, 신호나 도로 상황 등을 미리 파악하고 그 흐름에 맞춰 불필요한 가속이나 감속을 최소화하는 게 그 대회에서 우승한 비결이었다.”
-지금 어떤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지….
“총 3대의 차를 가지고 있다. 포르쉐 911, 기아 EV4, 지프 랭글러. 스포츠카, 세단,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를 각각 1대씩 갖는 셈이다. 2013년 중앙일보가 ‘올해의 차’를 선정할 때 심사위원을 맡았었는데, 당시 포르쉐 911을 몰면서 감동을 받았다. 포르쉐의 상징적인 차면서 아이, 짐 모두 실을 수 있는 다재다능함을 갖고 있었고 의외로 연비도 좋았다. 정속 주행하면 연비가 리터당 18.5㎞를 찍는다. EV4는 승차감이 좋고 전기차이기 때문에 효율성이 뛰어나다. ‘데일리카’로서 훌륭한 차량이다. 지프 랭글러는 결혼식이 끝난 뒤 탄 웨딩카였다. 겨울에도 잘 타고 다닐 수 있는 SUV가 있으면 좋지 않겠냐고 아내를 설득해 장만했다.”
-국내 모터스포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만 다른 스포츠보단 인기가 덜한 편인데.
“선수들의 실력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가장 큰 이유는 미디어 노출이 부족해서일 것이다. 다른 프로 스포츠와 달리 모터스포츠는 메이저 채널을 통해 중계되지 않고, 1년에 열리는 경기 수도 적다. 대중에게 꾸준히 노출될 기회가 부족할 수밖에 없다. 시종일관 아슬아슬한 순위 경쟁이 펼쳐지는 레이싱의 묘미를 대중이 알게 된다면 상황은 달라질 것이다. 레이싱에는 누구나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는 극적인 요소가 많다. 언젠가 모터스포츠가 ‘그들만의 리그’가 아닌, 하나의 흥미진진한 ‘스포츠 드라마’로 인식되는 날이 온다면 지금보다 훨씬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레이서가 아닌 유튜버로서 강병휘의 목표는.
“처음부터 거창한 사명감을 가졌던 것은 아니지만, 본의 아니게 ‘유튜버 레이서’라는 별명을 얻게 됐다. 경기에서는 극적인 장면들이 많이 나온다. 의도치 않은 상황이 터지기도 하고, 멋진 추월 쇼가 펼쳐지기도 한다. 유튜브를 통해 모터스포츠가 선보이는 ‘명장면’들을 많이 보여주고 싶다. 수년이 지나도 사람들의 기억에 남아 회자될 수 있는, 그런 인상적인 순간들을 편집해서 담아내 전달하는 것이 지금 나에게 주어진 역할이 아닐까 싶다.”
용인=한명오 기자 myungou@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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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한국인은 오늘도 유튜브에 접속해 정보를 얻고 음악을 듣고 뉴스를 보고 위안을 받습니다. '유튜버'와 '인터뷰'의 첫 자음을 딴 'ㅇㅌㅂ'은 이렇듯 많은 이의 삶에 크고 작은 영향을 끼치고 있는 유튜버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코너입니다.
‘유튜버 레이서’ 강병휘씨가 지난 7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 게임몰릴게임 피드웨이에서 경주용으로 개조된 현대차 아반떼N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유튜버로서 수년 뒤에도 회자될 ‘명장면’을 담아내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용인=윤웅 기자
타이어가 아스팔트 위를 내달리는 소리가 울려 퍼지는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서킷. 지난 사이다릴게임 7일 이곳에서는 다음 날 펼쳐질 ‘현대 N페스티벌 아반떼 N컵 시리즈’의 상위 리그인 N1 클래스 경기를 위해 연습 주행에 나선 차량들을 볼 수 있었다. 경주용으로 개조된 차량들은 4.346㎞ 길이의 트랙을 우렁찬 배기음을 내뿜으며 질주했고, 주행이 끝난 레이서들은 헬멧도 벗지 않은 채 각종 데이터가 담긴 노트북을 보면서 작전 회의에 여념이 없었다. 이곳을 사이다쿨 찾은 것은 ‘유튜버 레이서’ 강병휘(46)씨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SK 지크 유나이티드팀 소속인 강씨는 정비사들과 차량 컨디션에 대해 열띤 토의를 벌이고 있었다. 강씨는 14만명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채널 ‘강병휘의 Station.B’ 운영자다. 그는 국민일보와의 인터뷰에서 레이서로 살면서 만끽하는 기쁨과 유튜버로서 느끼는 보람을 자세하게 들려줬다. 다음 바다이야기프로그램 은 강씨와의 일문일답.
-유튜브를 시작한 계기가 있다면.
“포르쉐코리아, 피아트-크라이슬러그룹 같은 회사에서 10년 가까이 근무했다. 이때 자동차 산업을 종합적으로 이해하는 안목을 갖게 된 것 같다. 이후 자동차 전문 언론사인 모터그래프에서 에디터와 유튜브 진행자로 일했는데, 당시 댓글 중에 이런 칭찬 바다이야기예시야마토게임 이 뇌리에 박혔다. ‘문무를 겸비한 유튜버.’ 단순히 차를 잘 타는 것을 넘어, 공학 지식을 바탕으로 차의 특성을 설명하고, 업계 경험을 통해 상품성까지 논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의미였다. 자동차 유튜버 시장의 ‘생태계 교란종’이었던 셈이다(웃음).”
-어릴 때부터 자동차를 좋아했나.
“차에 대한 관심이 식은 적이 없었다.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자동차 공학과 관련된 자료나 책을 모았다. 교과서에도 자주 이와 관련된 낙서를 하곤 했다. 나이가 든 뒤에는 좀 더 전문적으로 차에 대해 공부했다. 자동차가 어떤 부품으로 구성돼 있고, 어떻게 움직이는지…. 공부를 통해 배운 물리적인 지식을 하나하나 적용해보면서 차의 세계를 탐미했던 것 같다.”
-어린 시절 꿈은 무엇이었나.
“자동차 디자이너였다. 카이스트 산업디자인학과를 가고 싶었다. 대원외고를 다녔는데 카이스트 산업디자인학과는 자동차 관련 학과 중에서 문과생을 받아주는 유일한 곳이었다. 하지만 낙방했고, 대학(연세대)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게 됐다. 하지만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컸기에 대학생 시절에도 문과생 중 유일하게 공과대학 수업을 수강 신청해 듣곤 했다.”
-그런데 어쩌다 레이서가 된 건가.
“첫 대회에 나가기 6개월 전만 해도 내가 언젠가 레이서가 될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았다. 친구의 권유 때문에 첫차를 처분해 대회 출전에 필요한 차였던 현대자동차의 ‘클릭’을 500만원 정도에 샀다. 이후 대회에 필요한 정비 및 개조, 타이어 교체 비용 등을 감당하기 위해 스폰서를 찾으러 다녔다. 제안서를 만들어 한창 튜닝붐을 이끌던 튜닝숍을 무작정 찾아가 문을 두드리곤 했다. 10번 가면 9번은 거절당했지만, 나를 기특하게 봐주시는 분들이 있었다.”
-레이싱에 소질이 있다는 건 언제 알았나.
사진=윤웅 기자
“서울 신림동에서 행정고시 준비를 할 때 일산에 사는 부모님을 설득해 차를 마련했다. 현대차 ‘스쿠프 터보’였다. 당시 새벽이면 차를 끌고 경기도 양평으로 향했다. 유명산과 중미산을 잇는 굽이진 고갯길에서 운전하며 실력을 쌓곤 했다. 레이서는 차의 기계적 원리나 데이터 분석에 집중하는 ‘이론파’와, 감각과 본능에 의존해 차를 타는 ‘감각파’로 나눌 수 있다. 예컨대 이론파는 서킷의 첫 번째 코너에 진입할 때 정확히 언제 브레이크를 밟은 뒤 얼마 뒤에 가속 페달을 밟아 운전대를 돌릴지 안다. 계산과 플랜이 있는 것이다. 감각파는 반대로 계획이 없다. 시트를 통해 ‘엉덩이’로 전달되는 노면의 정보와 차체의 미세한 움직임을 읽어 무의식적으로 차와 한몸처럼 움직인다. 나는 ‘이론적 지식을 갖춘 감각파’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내겐 차가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대한 이론적 지식이 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레이스에서 100분의 1초를 줄이는 작업은 이론이 완벽해도 불가능할 때가 많다. 신체와 차체가 피드백을 주고받아야 하니까. 그래서 몸의 상태에 따라 주행 결과에 편차가 생기기도 한다.”
-‘2012 아시아경제 연비왕 대회’라는 행사에서도 우승한 적이 있던데.
“참가할 때 거창한 이유 같은 건 없었다. 마침 모터스포츠 시즌이 끝나는 11월쯤 대회가 열렸고, 가족과 함께 드라이브 삼아 나갈 수 있는 경기였다. 언뜻 보면 극한의 연료 소모와 극한의 연료 절약은 완전히 반대되는 주행 같지만, 드라이버 입장에서 보면 본질적으로 크게 다르지 않다. 두 행위 모두 ‘상황에 맞춰 차를 효율적으로 제어하는 기술’이 필요한 것이니까. 앞차와의 간격, 신호나 도로 상황 등을 미리 파악하고 그 흐름에 맞춰 불필요한 가속이나 감속을 최소화하는 게 그 대회에서 우승한 비결이었다.”
-지금 어떤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지….
“총 3대의 차를 가지고 있다. 포르쉐 911, 기아 EV4, 지프 랭글러. 스포츠카, 세단,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를 각각 1대씩 갖는 셈이다. 2013년 중앙일보가 ‘올해의 차’를 선정할 때 심사위원을 맡았었는데, 당시 포르쉐 911을 몰면서 감동을 받았다. 포르쉐의 상징적인 차면서 아이, 짐 모두 실을 수 있는 다재다능함을 갖고 있었고 의외로 연비도 좋았다. 정속 주행하면 연비가 리터당 18.5㎞를 찍는다. EV4는 승차감이 좋고 전기차이기 때문에 효율성이 뛰어나다. ‘데일리카’로서 훌륭한 차량이다. 지프 랭글러는 결혼식이 끝난 뒤 탄 웨딩카였다. 겨울에도 잘 타고 다닐 수 있는 SUV가 있으면 좋지 않겠냐고 아내를 설득해 장만했다.”
-국내 모터스포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만 다른 스포츠보단 인기가 덜한 편인데.
“선수들의 실력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가장 큰 이유는 미디어 노출이 부족해서일 것이다. 다른 프로 스포츠와 달리 모터스포츠는 메이저 채널을 통해 중계되지 않고, 1년에 열리는 경기 수도 적다. 대중에게 꾸준히 노출될 기회가 부족할 수밖에 없다. 시종일관 아슬아슬한 순위 경쟁이 펼쳐지는 레이싱의 묘미를 대중이 알게 된다면 상황은 달라질 것이다. 레이싱에는 누구나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는 극적인 요소가 많다. 언젠가 모터스포츠가 ‘그들만의 리그’가 아닌, 하나의 흥미진진한 ‘스포츠 드라마’로 인식되는 날이 온다면 지금보다 훨씬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레이서가 아닌 유튜버로서 강병휘의 목표는.
“처음부터 거창한 사명감을 가졌던 것은 아니지만, 본의 아니게 ‘유튜버 레이서’라는 별명을 얻게 됐다. 경기에서는 극적인 장면들이 많이 나온다. 의도치 않은 상황이 터지기도 하고, 멋진 추월 쇼가 펼쳐지기도 한다. 유튜브를 통해 모터스포츠가 선보이는 ‘명장면’들을 많이 보여주고 싶다. 수년이 지나도 사람들의 기억에 남아 회자될 수 있는, 그런 인상적인 순간들을 편집해서 담아내 전달하는 것이 지금 나에게 주어진 역할이 아닐까 싶다.”
용인=한명오 기자 myungou@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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